연예인 김태희 씨는 재테크로 돈을 더 많이 버는 데 성공한 좋은 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한 배우자 비의 경우도 경매를 통해 많은 부동산을 가지고 있지요. 두 부부는 함께하면서 부동산 재산만 500억 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김태희 재테크 성공 방법, 재산은?>

대부분의 잘 나가는 연예인들은 좋은 건물을 사서, 시세가 오르면 되파는 스타일의 재테크를 합니다. 때론 사업을 하기도 하는데, 실패하는 경우가 정말 많지요. 세상엔 쉬운 일이 하나도 없습니다. 연예인이 스타로서 성공했다고 사업도 잘할 확률은 사실 별로 관계성이 없습니다. 

배우 김태희 씨는 130억 원대의 빌딩에서 월 임대료만 6천만 원 정도를 받는다고 합니다. 단순 시세 차익이 아닌 임대료로 그 가치를 올리는 것이지요. 재테크라고 하기엔 너무 큰 금액입니다. 

이런 걸 보면 재테크의 꽃은 부동산인 것 같네요. 물론 주식으로 버는 분들도 많지만요.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부수익을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개인방송을 한다든지, 유튜버가 된다든지, 수익 블로그를 한다든지 하는 것 말이죠. 아니면 손재주가 있다면 취미 생활 할 겸 무언가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도 좋겠고요. 

500억이나 되는 재산. 부럽기도 하면서, 또 부럽지 않기도 하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