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선녀 커플로 유명한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결혼식, 신혼여행까지 생략해가며 아름다운 기부를 했었지요. 시간이 흘렀는데도, 그 기사를 접했을 때 받은 감동은 여전한 것 같아요. 예쁘게 살아가는 두 분의 모습이 참으로 멋집니다. 외모와 더불어 마음까지 그리 아름다우니... ^^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신혼여행은 일본?>

결혼 후 이곳저곳에 많이 다닐 텐데, 신혼 시절 일본 여행에서 중국 누리꾼이 포착한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신혼여행이라 하면 다들 먼 곳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중요한 건 장소는 아닌 것 같아요. 

일본여행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여행지입니다. 오사카가 가장 유명하지요. 저는 출장으로 도쿄에 다녀온 게 전부인지라, 가고 싶은 곳이 많네요. 

최근에 지인 부부의 신혼여행 이야기를 듣다 보니 더더욱 일본여행에 대한 생각이 간절해졌네요. 안재현 씨 부부가 어디로 다녀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오키나와 여행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 미리미리 오키나와에 대해서 공부를 조금씩 하고 있네요. 친한 친구 녀석은 곧 결혼인데, 굳이 이탈리아로 떠난다고 하더군요. 길게 여행할 시간을 언제 또 보장받을지 모르기에... 그 또한 현명한 선택인 것 같아요. 

유럽도 다녀온 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신혼여행은 다녀오지 않았지만, 둘만의 알콩달콩한 여행은 종종 다녀올 것 같네요. 참 부럽습니다. ^^

[참고 글]

- 오키나와 여행, 류큐 온센

- 사이판 로타섬 관광명소

- 로마여행 사진 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