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 해보기 전까지는 생각지도 못할 일입니다. 인터넷 쇼핑으로 물건을 샀는데 딸려올 때도 있고, 마트에서 미처 제거하지 않아 뒤늦게 발견하기도 합니다. 도난 방지택 집에서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특히 옷에 많이 달려서 오더군요. 

<도난 방지택 제거하는 방법 네 가지>

도난방지택 제거

대부분 처음엔 황당해합니다. 마트에서 딸려온 건 영수증을 들고 찾아가서 떼어서 올 수는 있습니다. 다만, 마트에 자주 가지 않는다면? 그것 때문에 가는 게 힘들지요. 분명 내 잘못도 아닌데 말이죠. 인터넷 쇼핑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 때문에 다시 보내고 받는 과정이 엄청 귀찮지요. 

도난 방지택 제거하는 방법

- 마트에서 사정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한다. 혹 도둑으로 의심받을까 걱정된다면 자료를 가지고 가면 됩니다. 괜히 신경 쓰이지요. ㅠㅠ

- 니퍼로 분해하는 방법 (아래 동영상 팁으로 보세요)

- 바닥에 던지는 방법 : 이거 잘 안될 것 같은데, 정 안되면 그냥 계속 내리치세요. ㅋ 좀 어이없긴 하지만, 이 원초적인 방법으로 제거하는 분들이 제일 많습니다. 

- 자석 활용 : 모든 자석이 다 통하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집에 남는 자석이 있다면 한 번 시도해보세요. 

도난방지택 분리기? 이런 제품이 있다고 해요. 하지만, 이거 뗀다고 돈을 들여서 사는 건 말이 안 됩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잘 설명되어 있는 게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사실 소비자 입장에선 아주 불편한 상황인건데, 도난을 막기 위해 붙여 놓은 것이다 보니 떼기가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와리가리 귀찮으니 결국 어떻게든 뽀개서 빼는 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

[아래글도 참고하세요]

- 번호키 여는 법, 회전식 자물쇠 푸는법

- 코로나 위로의 노래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호 키 여는 법, 회전식 자물쇠 푸는법  (0) 2020.08.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