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히 덕질을 하는 건 아니지만, 검색어를 찾다 보니 아이즈원 팬싸 똥 이라는 내용이 있어 뭔가 싶어 살펴봤네요. 그냥 가볍게 웃어넘길 수 있는 해프닝 사건입니다. 팬분들을 위한 필수앱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아이즈원 팬싸 똥 해프닝 이야기, 좋은 앱 소개>

아이즈원 팬싸 똥

이건 논란이라고 할 것도 없는 것 같아요. 아이즈원팬싸똥 사건은 팬사인회에서 한 남성의 뒷모습이 마치 지렸다는 느낌으로 바지 색깔이 잡혀 있었습니다. 조작된 루머이고, 누군가 사진을 편집에서 그렇게 올린 거라고 해요. 우리 팬분들은 이런 이상한 사진 조작 같은 거 말고, 기본적으로 아이즈원 굿즈 장착하고 그저 응원하는 게 1순위겠지요? 

아이즈원 팬싸 똥 해프닝

어떻게 보면 너무 좋아하니까 지릴 정도로 감격을 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불쾌한 장면일 수도 있지요. 실제 그런 일이 있어도 좋지는 않을 것 같아요. 어쨌든 그저 조작된 사진 한 장 때문에 아이즈원 팬분들에겐 나름의 이슈가 되었네요. 

아이즈원 사진

아이즈원은 우리나라 대표 아이돌로 브랜드평판지수도 최상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각종 시상식에서도 많은 상을 타고 있고, 여전히 고공행진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덕질을 즐기는 게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지만, 활동하는 모습들을 보면 그저 응원하게 되는 분들인 것 같아요.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여러분은 누굴 응원하나요?

아이즈원 팬미팅

아이즈원 팬이라면 알아야 할 앱

IZ*ONE Private Mail 앱을 혹시 아시나요? 어쩌면 아이즈원 팬이라면 알 수밖에 없는 앱일 것 같기도 한데요. 이게 얼마나 대단하길래?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구글플레이에서 매출 상위권앱이랍니다. 그만큼 팬분들의 열정이 대단하다는 것이지요. 

아이즈원 메일 앱

아이즈원 멤버들의 메일을 받아볼 수 있는 팬들만을 위한 공식 메일 어플리케이션이에요. 월정액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12명의 메일을 모두 받으려면 월 39,000원이고, 1명만이라면 4,500원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멤버 한 명의 메일을 수신하려면 월 4,500원이면 되네요. 멋진 시스템입니다. 

아이즈원 팬싸 똥 관련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별 내용 없는 해프닝이라 다행이네요. ^^

[아래 좋은 글들]

- 아이랜드 박성훈에 대한 모든 것

- 도경수, 연기돌의 위력

- 재미있는 연예인 술버릇 모음

+ Recent posts